우체국 알뜰폰을 이용하면 휴대폰값, 통신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요금제 중에서 한 달 3,000원 미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우체국 알뜰폰 초저가 요금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. 좋은 요금제 찾아 번호이동 해보세요.
2,000~3,000원 요금제
첫 번째는 2~3천 원 요금제입니다. 몇만 원씩 하던 요금제만 이용하셨던 분들에게는 이렇게 저렴한 요금제들이 낯설 수 있는데요. 요즘은 어딜 가나 와이파이가 잘 되어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면, 위 요금제로도 스마트폰을 잘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스마트폰 이용량이 많지 않거나, 키즈폰, 효도폰, 서브폰, 업무용폰에 사용하기 좋은 요금제입니다.
추천드리는 요금제는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친구슬림입니다. 월 2,200원으로 통화 150분, 문자 150건, 데이터 1.5GB가 제공됩니다.
에넥스텔레콤 에이모바일 요금제 A LTE 차단형 라이트의 경우, 신규/번호이동시 1만 원 상품권도 제공됩니다.
1,000원~2,000원 요금제
다음은 2,000원 미만의 우체국 초저가 요금제입니다. 2,000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한국케이블텔레콤의 티플 표준천사의 경우는 기본제공량이 모두 0인 요금제입니다. 처음 사용시 부터 명시된 초과 요금이 부과됩니다. 메인으로 사용하는 폰 이외 서브폰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.
역시 가장 추천드리는 요금제는 세종텔레콤의 스노우맨요금제입니다. 1,980원으로 통화 100분, 문자 100건, 데이터 3G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초저가형 요금제 중에서 데이터 사용량이 가장 많은 요금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.
우체국 알뜰폰 초저가 요금제를 알아보았습니다. 월 3,000원 미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초알뜰 상품들입니다. 비용이 저렴하다 보니 기본제공량이 적을 수밖에 없는데요. 하지만 스노우맨 요금제처럼 2천 원 요금으로 데이터를 3GB나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. 금액대별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할수 있기 때문에 잘 찾아보시면 본인에게 적합한 요금제를 고를 수 있을 것입니다.
다른 요금제 구경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