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뜰폰 이용자가 1,00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 이유는 바로 합리적인 요금 때문이겠죠. 그 저렴한 알뜰폰 요금 중에서도 특히 저렴한 초저가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 SK알뜰폰 초저가 요금제 6종으로 통신비 대폭 절약해보세요.
SK알뜰폰 초저가 요금 6종
위 요금제들은 SK알뜰폰의 초저가 상품들입니다. 통화품질이 가장 우수하다는 SKT의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하는 자회사 SK텔링크의 SK7모바일 요금제입니다. 모두 쓰던 폰 그대로 USIM만 교체해서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. 중고폰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
월 제공 데이터와 통화량에 따라 요금차이가 있습니다. 본인의 스마트폰 이용패턴에 적합한 요금제를 골라보세요. 본인의 이용량에 꼭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통신비를 줄이는 첫걸음입니다.
※ 기본제공량 초과 시 다음의 요금이 부과됩니다.
가장 인기가 많은 요금제는 LTE 유심 (10GB/100분)과 LTE 유심 (1GB/100분)입니다.
LTE 유심 (10GB/100분)
월 12,650원이라는 저렴한 요금으로 데이터를 10GB나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요금제입니다. 통화는 100분, 문자는 100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10GB면 LTE 휴대폰 이용자들의 월평균 사용량 수준입니다. 음악 스트리밍, 웹서핑, 웹툰, SNS 정도만 이용한다면 한 달 내내 사용하셔도 넉넉한 수준입니다.
하지만 동영상 재생시에는 데이터가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와이파이 환경을 꼭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 외부에서 고화질 영상을 많이 보시는 분들은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셔야합니다.
LTE 유심 (1GB/100분)
3,960원 초알뜰 요금제도 SK 세븐모바일의 인기 상품입니다. 데이터 1GB, 통화 100분, 문자 100건 사용하는 초 실속형 요금제입니다.
아마 기존에 내던 통신비의 10분 1 수준일 텐데요. 매월 몇만 원씩 내던 통신비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SK알뜰폰 초저가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. 스마트폰 이용량이 많지 않거나, 와이파이를 잘 이용할 수 있는 분들이 선택하면 효율적인 상품입니다.
SK 알뜰 요금제 이용해야 하는 사람은?
매월 5~10만 원씩 지출되는 비싼 통신비에 지치셨다면 SK 알뜰폰 통신사의 가성비 상품을 고려해보세요. 월 1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통신요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유의하실 점은 매월 제공되는 데이터양과 통화량에 제한이 있고 무제한 서비스가 아니라는 점인데요.
요즘은 어딜 가나 와이파이가 잘되어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데이터를 기본 제공량에 구애받지 않고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와이파이를 잘 이용할 수 있는 환경에 있다면 크게 걱정할 부분이 아닙니다.
통화량이 적다는 것도 단점인데요. 본인의 한 달 통화량을 체크해보시고, 별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초저가 요금제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또한, 메인 폰 이외 서브 폰, 보조 폰이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. 그 경우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며, 키즈폰, 효도폰으로도 이용하기 좋은 요금제입니다.
SK알뜰폰 초저가 요금제를 정리하였습니다. 통신비 크게 절약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초저가 가성비 서비스를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. 편의점에서 유심만 구입해서 간편하게 셀프 개통할 수 있습니다. 기존 SKT 고객들도 SK 7모바일 요금제로 번호이동할 수 있습니다.
SK 7모바일 고객센터 번호는 114(자사), 1599-0999(유료)이며, 운영시간은 9시~18시 (점심시간 12~13시)입니다.
다른 SK알뜰폰 요금제와도 비교해보세요.